Menu
전자계약
연말정산
키오스크
요금
상담문의
클라우드형 전자계약
언제 어디서든 전자근로계약을
손쉽게 이용하는 방법
PART
1
전자계약
이용방법
관리자
STEP
1
계약서 선택
생성하고자 하는 계약서를 선택하세요.
STEP
2
계약서 내용 업로드
생성하는 계약서의 내용을 업로드합니다
STEP
3
계약서 생성
업로드 된 내용으로 계약서를 생성합니다.
STEP
4
계약서 체결
생성된 계약서에 서명 후 근로자에게 발송합니다.
화면 가로 사이즈 768이상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근로자
(알림톡/e-mail 방식)
STEP
1
본인인증
전송 받은 계약서를 확인하려면 본인인증을 거쳐야합니다.
STEP
2
계약서 확인
회사에서 전송 받은 계약서를 확인합니다.
STEP
3
계약서 서명
계약 내용을 확인 후 계약서에 서명합니다.
STEP
4
계약서 완료
완료된 계약서를 교부 받아 언제든지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현재 디바이스에서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조금 더 큰 해상도에서 확인해 주세요.
PART
2
전자계약
체결 process
전자계약서 생성
계약 Data를 맵핑하여 전자계약서 생성
공인 전자서명
전자계약서에 회사 공인전자서명 수행
계약서 전송
계약 당사자에게 알림톡/E-mail 전송
실명인증 전자서명
실명인증 후 수기 서명으로 진행
계약서 전송
계약 당사자에게 알림톡/E-mail 전송
특징
전자근로계약 특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