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전자계약
연말정산
키오스크
요금
상담문의
키오스크형
전자근로계약
근로자의 신분증으로 키오스크를 이용해 근로계약을 체결합니다.
체결된 계약서는 휴대폰/이메일로 바로 보내거나 출력할 수 있습니다.
PART
1
오프라인으로 체결하는 전자근로계약
이지사인 키오스크
다수의 일용직 근로자가 발생하는 현장인사관리에 초첨을 맞췄습니다.
다수의 근로계약
체결 간소화
근로자 출퇴근
관리 가능
계약서 미작성으로 인한
위험 최소화
PART
2
도입효과
관리자
간편한 사용자 화면으로 쉽게 체결할 수 있습니다.
인식된 신분증으로 빠르게 계약서를 생성합니다.
전자문서 형태로 보관되어 관리가 쉽습니다.
계약서 분실로 인한 개인정보 유출등의 위험을 최소화합니다.
근로자
회사가 사용하는 양식 그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매일 반복되는 인사 등록, 계약서 작성,출력,작성, 등의 업무가 간소화됩니다.
전자문서 형태로 보관되어 관리가 쉽습니다.
관리자 전용 화면에서 계약 진행 및 근무현황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PART
3
확장기능
근로자
ㆍ출퇴근등록
ㆍ체결 문서 확인 및 서명
(안전교육확인서, 보안서약서등)
인사담당
ㆍ근태현황 확인
ㆍ일용직 급여대장 작성
광고기능
ㆍ광고가능
ㆍWeb Cam,ID tag Reader등 추가 장착
PART
4
소개
사용자중심의 인터페이스 구성
ㆍ간편한 사용자 화면 제공
ㆍ공공기관 증명서 출력보다 간편한 작업
ㆍ신분증만으로 바로 계약 체결
전자근로계약 가이드라인 준수
ㆍ신분증을 이용한 근로자 신원 확인
ㆍ체결 즉시 타임스탬프 적용으로 문서 무결성 보장
ㆍ보안클라우드 보관 및 데이터 암호화, DB암호화 적용
관리자 접속 Web Page 제공
ㆍ근로자 정보 및 체결이력 관리 전용 페이지 제공
ㆍ기존 시스템 연계 IF 구성 가능
ㆍ계약서 관리 및 근태 관리 가능
근로자의 근태와 임금 관리의 편의
ㆍ근로계약 시 수집된 내용으로 근무시간 산정과 임금계산 업무 경감
ㆍ근로자별 이력관리 가능
PART
5
근로자 전자계약 체결 과정
PART
6
편리한 계약 (근로자)
키오스크 전자계약 이용방법